현재 위치
  1. 고객센터

CUSTOMER CENTER

통화량이 많을 때는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FAQ more
    [] (FAQ)해외배송문의


     1. 우체국 EMS를 통해 해외배송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해외 배송을 해드릴 때엔 받으시는 국가, 상품의 무게에 따라

    배송료가 그때그때 책정이 되기 때문에 받으시는 상품들을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서를 넣어주시거나, 1tpghks@naver.com 메일로 장바구니 사진이나,

    상품명, 수량, 사이즈, 컬러 등을 정확히 기재 후 메일로 보내주시고요.

    메일을 주실 때에 꼭 실제로 받으셔야 하는 해외 주소지, 성함, 연락처, 우편번호 등을

    정확히 적으셔서 보내주세요! 메일을 주시면 저희가 상품들의 무게와

    받으시는 국가에 따라 우체국에서 정한 배송료에 따라 책정 및 안내해드리며,

    상품 금액과 해외 배송료 2가지가 모두 입금확인 되면 그때 발송해드립니다.

    [] (FAQ)반품교환방법절차


    1. 반품/교환 가능날짜

    상품은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수령일로부터 7일째 되는 날 연락을 주시면 반품/교환 처리가 불가능하니

    꼭 7일 이내에 연락을 주시거나 게시판에 교환/반품 의사를 꼭 밝혀주셔야합니다.

    - 사이즈 및 색상교환을 원하실 경우 1회에 한하여 교환이 가능합니다.


    2. 반품/교환 배송료 안내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시 발생하는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오배송&상품 불량에 의한 반품시 느낌있는댄서가 택배비를 모두 부담하며,

    만약 고객님께서 아예 다른 상품으로 변경을 원할시엔 고객변심에 의하여 왕복 택배비 중

    편도 택배비 1번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상품을 포장해서 보내드리기 전에 불량 검수를 수차례하며,

    고객님께 불편하게 하는 실수를 최대한 줄이기 위해 모두 CCTV로 녹화됩니다)


    - 반품 후 최종 구매금액이 5만원 이상일때(2,500원)

    - 반품 후 최종 구매금액이 5만원 미만일때(5,000원)

    - 교환 후 최종 구매금액이 5만원 이상일때(5,000원)

    - 교환 후 최종 구매금액이 5만원 미만일때(7,000원)


    위의 사항을 지키지 않은 교환/반품 경우 예고 없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다수의 고객님들께 질 좋은 상품을 보내드리기 위한 준수 사항이오니 꼭 참고 부탁합니다.


    3. 반품시 사용한 적립금 안내

    전체 반품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다시 적립금으로 환불됩니다.

    부분 반품 시에는 총 구매금액이 1만원 이하가 될 경우엔 사용하신 적립금은

    다시 적립금으로 환불되니 이 점 꼭 참고 부탁합니다.


    4. 반품/교환 접수 안내

    고객센터 (010-2151-9546) 로 전화해 주시거나 게시판에 교환/반품 원하시는

    상품명, 사이즈, 컬러등을 정확히 말씀해주시면 CJ 대한통운 교환/반품 접수를 해드리며,

    교환/반품 원하시는 상품 정보를 정확히 알려주셔야 빠르고 간편한

    교환/반품 수거가 이루어집니다.


    5. 타택배 이용시

    교환 및 반품은 고객님께서 저희에게 교환/반품 의사를 알려주시면

    저희가 CJ 대한통운으로 접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따로 타택배를 이용하시면 꼭 선불로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CJ 대한통운은 저희와 택배 1건당 2,500원으로 계약을 한 업체라서 상품 부피나 크기에 상관없이

    2,500원이지만 타택배를 이용하시게 되면 2,500원 이상의 비용이 나올 수 있습니다.)


    6. 특수기 수거 불가안내

    추석 또는 설날 등 명절 특수기엔 CJ 대한통운 자체적으로 반품/교환 수거가 일시적으로 중단되며,

    이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부득이하게 타택배 선불로 보내주셔야만 처리가 됩니다.

    특수기에 반품/교환을 신청하시면 따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7. 결제별 환불방법 안내

    카드,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신 주문건을 반품사리때엔 꼭 택배비를 동봉 또는

    주문자님 성함으로 입금을 해주셔야 하며, 무통자입금으로 결제하신 주문건은

    온라인 입금이나 동올을 안하셔도 됩니다. 환불금액에서 차감 후 지급됩니다.

    무통장입금 환불건은 환불계좌를 저희에거 꼭 알려주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계좌는 저흐 쪽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반품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본원로 39 (녹양동) 휴먼시아 306동 103호

    CJ 대한통운이 아닌 타택배 이용시엔 꼭 선불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 (FAQ)배송전취소변경문의


     


    1. 배송전 상품변경(컬러/사이즈 등) 또는 주소 변경

    발송 전에 상품 변경이나 취소를 원하실 경우,

    오후 2시까지는 고객센터 (010-2151-9546) 로 문의를 주셔야만 변경 처리가 가능합니다.

    2시 이후에도 고객님 상품이 출고 전이라면 최대한 도움드리지만, 포장이 완료되어

    택배차에 모두 상차 된 경우엔 물건을 찾을 수가 없기때문에 변경업무가 불가합니다.

    고객센터 업무 시간이 아닌 경우, 게시판에 변경원하시는 상품명과 색상, 사이즈 등을

    정확히 기재해주시면 변경해서 발송해드립니다.

    (상품변경 또는 배송지 변경은 상품이 발송된 후나 택배차에 상차 된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하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2. 배송 전 주문취소

    주문서 상태가 입금전일 경우에만 고객님이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해당하는 주문번호 클릭하여 주문취소처리 해주시면 됩니다.

    입금완료되어 배송준비중 단계로 넘어가게 되면 직접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

    (상품이 이미 준비되고있기때문에)

    오후 2시까지는 고객센터 (010-2151-9546) 로 문의를 주셔야만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업무 시간이 아닌 경우, 게시판에 글 남겨주세요.

    상품이 이미 출고 된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반품과 똑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배송비 발생)


    3. 카드결제 완료된 주문건 취소

    카드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은 관리자만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준비를 했는데 취소하게되면 상황이 꼬이게 되므로

    프로그램 상 관리자만 취소할 수 있게 설정되어있습니다.

    이 경우 주문취소를 원하신다면, 고객센터 업무 시간내에

    전화연락 주시거나 게시판에 글 남겨주세요. 


     


    [] (FAQ)배송문의



    1. 배송기간
    주문결제완료 확인 후 주만, 공휴일 제외 상품을 준비해서 보내드리까지
    2~4일정도 소요되며, 주문 상품 중 입고지연/품절 등으로 기본 배송기간이내에
    상품 발송이 불가한 경우 따로 개별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전화를 받지 않을실때엔 문자로 연락을 드리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실시간으로 주문 및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으니 급하신 고객님들은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10-2151-9546) 로 문의주세요

    2. 무료배송금액
    주문 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배송해드립니다.
    단, 발송전 구매상품 결제금액 5만원 이상으로 결제하였으나 부분취소 하게되어
    실 결제금액 5만원 미만이 될 경우 배송비 차감 후 취소금액 환불 됩니다.
    (품절건 취소로 인해 5만원 미만으로 내려가는 경우는 제외)

    3. 배송업체
    CJ 대한통운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주문건이 발송되면 다음날 오전부터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택배는 저희가 직접 배송하는게 아니고 CJ 대한통운과 계약 후 이용을 하고 있으니
    정확한 상품 위치확인은 CJ 대한통운 운송장 번호로 배송조회 부탁드립니다.
    (보통은 발송 후 다음날 수령하실 수 있으며, 그 지역 CJ 대한통운 택배 물량에 딸라서 하루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묶음배송
    주문서는 제품 하나씩 장바구니에 넣어서 같이 주문을 해주시면 당연히 묶음배송이 되며,
    5만원 미만 주문서를 따로따로 작성하시어 배송료가 주문서마다 결제되는 경우에는
    확인 후에 묶음 배송으로 처리 해드리려고 하지만, 간혹 사이트 자체적으로
    주문량이 많을때엔 나누어서 각각의 주문건으로 개별 배송되는 경우도 있으니,
    배송료를 아끼시려면 꼭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아서 한꺼번에 주문서 넣어주세요!
    각각 5만원 미만의 주문을 하셔서 배송료가 모두 결제 되었을 경우엔 적립금으로
    배송료 환불 도와드리고 있으며, 적립금이 아닌 다른 방식의 환불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나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비회원은 결제방식에 따라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모든 시스템이 전산화되어 자동처리가 됨을 이해부탁드립니다)

    5. 부분배송
    여러개의 상품을 한꺼번에 주문했을 경우 
    그 중 입고 지연되는 상품이 있을 경우에만 개별 연락을 드리며,
    부분배송을 원하실 경우 먼저 되는 상품들을 선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기본으로 소요되는 상품 준비기간(2~4일)내에 준비가 될 경우
    한꺼번에 묶음 배송을 해드리고 있으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SHOPPING TIP

다양한 쇼핑혜택을 놓치지마세요.

  • 쇼핑가이드01
  • 쇼핑가이드02
  • 쇼핑가이드03
  • 쇼핑가이드04
  • 쇼핑가이드05